[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12 / 03 / 02
장소 : 싱가포르
목적 : 해외 자유 여행


여행의 큰 즐거움 중 하나는 먹는 재미인데 첫째날, 둘째날 보다는 그래도 좀 괜찮았다 ㅠㅠ




#1 차이나타운에서 조금만 걸어나오면 Far East Square 라는 곳이 있다. 먼 동쪽 동네란 뜻이군 ㅋㅋ






#2 요기~~~






#3 많은 음식점들 중 야쿤카야 토스트가 우리의 목적지.






#4






#5 가게는 그렇게 멋지고 그런건 아니지만 빵이 맛있다.






#6 달짝지근하니 맛있다 ^^ 먹고 있으면 아저씨가 와서 야쿤카야쨈 맛있다고 사가라고 꼬신다 ㅋㅋ






#7 계란 찍어먹는건 별로다 ㅠㅠ






#8 마트에서 데려온 애들






#9 비첸향 육포. 이거 완전 맛있다 @.@






#10 하버프론트 역에서 내려서 센토사 섬으로 가는 모노레일을 타러 가면 모노레일 입구에 푸드리퍼블릭이 있다. 우리나라의 푸드코트 처럼 음식점들 밀집지역이다. 입맛에 맛는걸 골라서 사먹으면 된다. 깔끔하고 음식 종류도 많다.






#11 요기서 사먹을까나...






#12 Prawn Noodle. 먹을만 하다~~






#13 이건 무슨 주스 였는지 오래돼서 기억이 안난다;;;






#14 여기서 사먹었음 ㅋㅋ





- 3일차 이야기 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