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23-01-14
장소 : 필리핀 수빅(Subic)
목적 : 여행

 

Networx 파라세일링

이렇게 한가하고 여유 넘치는 바다를 본적이 없다 @.@

그 와중에 즐길 거리로 수상스포츠를 하는 Networx 라는 곳이 있다.

https://goo.gl/maps/iHAtxjSxuLD6Cyfx9

 

Networx 제트 스포츠 수빅 베이 · R79H+F6Q, Waterfront Rd, Subic Bay Freeport Zone, 2222 Zambales, 필리핀

★★★★★ · 수상 스포츠 장비 대여 서비스

www.google.com

 

나는 애들을 데리고 해야 하니까.... 파라세일링이 좋겠다 ㅎㅎ

요것도 잘 생각해보면 보트에만 타는게 있고, 낙하산(?)을 타고 날라가는게 있는데, 큰애는 위로 가고 싶어하고, 작은애는 무서워서 보트만 타고 싶어하니 잘됐다. 내가 같이 데리고 올라가는거다.

 

 

#1 Networx 본진. 여기서 어떤거 할지 결정하고 돈을 내면 어디로 가서 어떻게 할지 알려준다.

 

#2 오... 이건 그냥 사진만 찍기로 ㅋㅋ

 

#3 할 수 있는게 정말 많다. 다 재미있어 보이지만 우리 어린이들이랑 타야 하니까 잘 생각해서 고르기로 ㅎㅎ

 

#4 파라세일링이 좋겠다. 한국에서는 하기 어려운 특별한 경험이니깐

 

#5 보트를 탈려면 다리를 건너서 가야 한다. 애들을 데려다주는 친절한 서비스

 

#6 낙하산(?) 준비 하시고~~

 

#7 이것은 슈퍼맨??!!!!

 

#8 가보자고

 

#9 지금도 아쉬운게 저 위에서 사진과 영상을 찍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다. 근데.... 만약에 놓치면 그대로 바다속으로 떨구고 끝이라 만약 핸드폰을 들고 올라갔어도 차마 못꺼냈을 것 같긴 하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