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10 / 05 / 20
장소 : 대만
목적 : 해외 자유 여행

외국에 나가면 자주 가는 곳들이 있다. 시장, 마트, 절, 고궁, 박물관, 경치 좋은 곳, 공원, 랜드마트, 야경코스 이런 것들?? 물론 이번 여행도 마찬가지 ㅋㅋ

첫날 원래 가기로 했던 곳은 고궁박물관이었다. 하지만 숙소에 도착해서 짐풀고 어쩌고 하다보니 그 시간에 고궁박물관에 가면 이미 문 닫을 시간이다;;

긴급 회의를 통해서 결정한 곳은 마지막날 아침에 가볼려고 했던 롱싼쓰(용산사). 아침 코스를 밤에 가기로 변경한건데 막상 가보고 나니 밤에 가보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예불이라고 하나??(이쪽 방면에 지식이 없어서;;;) 그런 분들도 많고 그냥 보기에도 화려한 절이 불빛을 받아서 더욱 화려해보이고, 또 첫날 첫 코스이기 때문에 기억에 많이 남는다. 또하나.... 호텔 도착한 직후부터 비가 퍼부었다 -_-+ 덥고 비가 많이 오는 동네라는건 알았지만 정말이다;;; 비가 오는걸 싫어하진 않지만 그래도 놀러갔는데 맑으면 좋쟎아 ㅠㅠ 게다가 사진을 꼭 찍어야 하는 사람으로써 비는 진짜;;;; 그래도... 사진은 찍어야 한다 ㅋㅋ 비가 잠깐씩 안올 때를 이용해서 잽싸게 몇장 건졌다.


#1 용산사




#2




#3




#4




#5




#6




#7




#8




#9




#1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