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10 / 03 / 27
장소 : 사당역 10번출구 부근 "쿵덕스"



난 입맛이 평범한지 그냥 남들 주로 먹는 것만 좋아하는 편이다. 그렇다고 뭘 가리는건 아니고 다 잘먹긴 하지만 좀 특이해보이는걸 찾아서 먹으러 다니지도 않는다. 오리고기도 보통때는 잘 안먹는 음식중 하나인데, 이날은 동네에 새로생긴 오리고깃집을 찾았다. 이름은 "쿵덕스" 사당점이라고 붙어있는걸로 봐서 체인인 듯?

깨끗한 음식점 분위기가 괜찮고, 먹어보니 다른때 먹던 기름기 잔뜩인 오리고기랑은 다르게 담백한 맛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꽤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나는 양념 없는거, 하나는 양념 된거였는데 그냥 개인적으로 양념 안된게 더 나았다는... 양념된건 좀 매웠다. 매운거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부모님과 가서 열심히 고기 먹은거고 담번에는 친구들이랑 술마시러 가봐야겠다 ㅋㅋ

상호 : 쿵덕스 사당점
위치 : 사당역 10번 출구 부근
전화번호 : 02-584-9259


#1 골목에 있어서 잘 안보일수도 있다.




#2 뭐 대충 이런 분위기




#3




#4




#5




#6




#7




#8




#9




#10




#11




#12 양념 안된 녀석




#13 양념 된 녀석. 약간 맵다




#14 고기 종류의 마무리는 언제나 된장찌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