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09 / 05 / 02
장소 : 일본 도쿄 (긴자)
목적 : 두번째 해외 자유 여행

이번 코스는 긴자. 여행책자를 보면 쇼핑의 천국이라고 되어있다. 원래 쇼핑은 관심 없기에~! 긴자에서 목적지로 잡은 곳은 소니빌딩이다. 소니하면 다들 알다시피 대표적인 일본 전자제품 회사다. 어린시절 워크맨의 대명사는 소니였고, 좀 괜찮다 싶은 텔레비젼도 소니가 있었다. 지금은 예전처럼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디 가겠나.

소니빌딩은 소니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을 전시해놓은 전시관이다. 4층인가 5층인가까지를 모두 제품을 전시해놓고 있다.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내가 그냥 지나갈리가 없지 ㅋㅋㅋㅋ 다만 아쉬운건 위층으로 올라가니 사진찍지 말라는 문구가 있어서 사진은 없다 ㅡㅠㅡ;;;

물론... 구경은 구경이고 내가 제품 살때는 왠만한건 국산꺼부터 본다~!



#1 이곳이 바로 소니빌딩. 긴자에 있다.




#2 소니빌딩 옆길. 길거리 생긴것부터 뭔가 잘꾸며진 곳이라는 느낌이 난다. 대도시 분위기랄까?




#3 빌딩에 들어가면 저녀석들이 있다. 음... 소니 마스코트 인가?




#4 열심히 게임하시는 분들. 플레이스테이션이었던거로 기억됨.




#5 일본제품답게 깔끔하게 생겼다.




#6





2층으로 올라가면서부터는 사진찍지 말라는 문구를 봤기에 더이상 사진은 없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