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08 / 10 / 06
장소 : 일본 오사카 일대
목적 : 첫 해외 자유 여행

여행기간 동안 먹었던 음식 중 맛이 없다고 생각되는건 하나도 없었다. 그만큼 일본 음식이 모두 맛이 있는건지, 아니면 운이 좋아서 잘 고른건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먹을꺼는 모두 성공적이었다 ^^

오사카에 여행을 간다고 하니 여행지도 물론 중요하지만 먹을꺼를 많이 먹고 오라는 주변의 권유가 많았다. 그래서 짜놨던 먹을꺼 코스인 스시, 오꼬노미야끼, 다꼬야끼, 라멘, 우동, 모스버거 기타 등등등..... 그중 젤 중요한(?) 스시와 오꼬노미야끼는 못먹었다 ㅠㅠ 다꼬야끼도 원래는 밤에 사들고 들어가서 술안주로 하자는거였는데 맨날 늦게 들어가다보니 파는분이 없어서 ㅡㅡ;;

4일차에 먹은거 시작이다.


#1 오사카성에서 먹은 다꼬야끼. 김도 안나는게 무진장 뜨겁다 -_-+ 진한 소스 맛이 느껴진다고나 할까?




#2 저 문어가 왜이리 귀여워 보이는지 ㅋㅋ




#3 공항에 가는길 난바역 앞에서 점심을 먹을려고 들른 곳.




#4 저 캐릭터(?)는 여기저기 많이 있군




#5 이름은 모르지만 일단 찍는거다 ㅋㅋ




#6 요게 내가 먹은거




- 4일차 이야기 끝 -


- 첫번째 해외 자유여행 오사카 이야기 끝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