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08 / 07 / 12
장소 : Sheraton Shenzhen Futian Hotel
목적 : 중국 심천(shenzhen) 거래선 미팅

중국 도착 후 가장먼저 간 곳은 호텔이다. 들고있는 짐이 많으니 그것들부터 처치해야 ㅡㅡ+

호텔에 도착하고서는 너무너무 좋은 시설이 입이 딱 벌어진다. 우리돈으로 하루에 약 13만원인 호텔인데 지금까지 내가 가본 곳 중에서 제일 좋은 것 같다. 여지껏 생각하고 있던 중국 이라는 동네에 대한 생각이 이번 출장 기간동안 많이 사라졌다. 심천이 경제특구(맞나?)여서 그런지 투자를 어마어마하게 하고 있고 수많은 고층건물과 깨끗한 거리는 내가 생각하던 그런 중국이 아니었다. 나무도 많이 심어져있고 꾸미기도 잘 해놨고 새로짓는 건물도 정말 많았다. 다만..... 운전하는 스타일이나 냄새나는거나 -_-;; 요런걸 보니 역시 중국이라는 생각도;;;;;;;


#1 Sheraton Shenzhen Futian Hotel




#2




#3




#4




#5 들어가본건 아니지만 지나가다가 있길래..




#6 깨끗하고 인터넷도 꽤 빠른편이다. 무선랜도 기본적으로 지원된다.




#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