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05 / 08 / 13 ~ 08 / 22
장소 :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지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지역

풍경만 찍어오면 뻥친다고 하는 사람들이 가끔 있어서 ㅋㅋ 내가 찍혀 있는 사진도 몇장 올린다 ^^

원래 사진 잘 안찍힐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맘에드는게 꽤 있음 ^0^


#1 라구나 비치. 손에 들고있는건 모포가 아니고 ㅡㅡ^ 수건이다. 수건이 무지무지 크더라~~




#2 라스베가스 가는길 중간에 쉬면서~~ 전에 볼때는 이상했는데 지금보니까 아주 맘에듬 ㅋㅋ




#3 같은 장소




#4 상훈이와 세준이.. 몰카 ㅋㅋ




#5 라스베가스 에서~~ 조금만 밝게 나왔으면 더 좋았을껄..




#6 라스베가스에서 돌아오는길~~~ 구름이랑 초원이 너무 잘 어울림




#7 헐리우드에서 셀카. 상훈이 셀카 찍는 실력 꽤 좋음... 찍을때마다 각도가 딱 나옴 ㅋㅋ




#8 USC에서~~ 전화 수화기만 들고 있음 --;;;




#9 Redondo Beach 플래쉬 쓸껄;;




#10 역시 Redondo Beach




#11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찍은건데, 진짜가 아니고 그림이다. 사진 찍을 수 있게 만들어 놓은 셋트.




#12 유니버셜 스튜디오 셋트장을 바라보며




#13 상훈이와 지윤이




#14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구




#15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구에서. 영화에서 돌아가는 지구본 알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