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08 / 05 / 01
장소 : 공릉동

다른 다녀오신 분들 평이 별로 안좋네요. 참고하세요 (2011 / 02 / 07)


맛있는 음식을 한번 먹어보자는 생각에 맛집 책을 한권 들고 길을 나섰다.
그리하여 찾은 곳이 바로 여기 공릉동에 있는 "이영근 숯불 닭갈비"

찾아가는길 :
 지하철 7호선 공릉역 하차 후 2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지 말고 왼쪽으로 돌아서 올라간다.
 쭉 가다보면 막히는 삼거리가 나오고 오른쪽 원자력 병원 방면으로 올라간다.
 가다보면 하나은행이 보이고 조금만 더 가면 주황색 간판으로 "이영근 닭갈비" 라는 집이 보인다.

전화번호 : 02-976-7890



위의 내용처럼 찾아가면 된다. 2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말고 꺾어서 올라가야 한다는걸 몰라서 헤매기를 30분 -_-;;
마을버스 잘못타서 또 10분;;; 결국 택시 타고 도착;; ㅠㅠ 사당역에서 출발이 이미 1시였는데 저걸 먹을려고 앉은게
3시 반이던가 -0-;;; 음식이 맛있으면 모든걸 용서하리라 생각하고 먹은 숯불 닭갈비. 조류 독감이 한창인 이 때에
올바른 선택이었는지는 모르겠다만 암튼 너무너무 맛있더라는.... 그래서 몽땅 용서해주기로~~ (뭘???? ㅋㅋ)
 
A70을 들고 갔으나 이녀석이 나이를 먹었는지 요즘 골골한다 -_-;; 평소에 그럭저럭 찍히다가 딱 저걸 찍을려고
꺼내니 LCD 화면이 꺼멓게 나오더라;;; 그래도 아쉬운 마음에 평소 안하던 핸드폰 스티커를 뜯고 핸드폰으로 촬영.
화질은 약간 아쉬우나 그래도 남겨왔다는게 어디야.


#1 요렇게 구워서 먹는다.




#2 어느 음식점에서나 볼 수 있지만 저거 하나만 집어먹어봐도 맛이 있다.





#3 신김치인데 굉장히 시면서도 감칠맛이 난다.




#4 닭갈비를 이렇게 주면 구워먹으면 됨




#5 이건 마무리 막국수. 닭갈비 만큼이나 맛있더라는..... (꼭 먹어야 하는 코스라고 책에 씌여있다)




#6 방송을 많이 탔는지 이런게 주렁주렁




#7




#8 혹시 찾아가다가 나처럼 헤맬 사람을 위해서 간판도 한컷 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