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19-09-26
장소 : 베트남 하노이
목적 : 업무 출장

이번에도 이름 모르는 로컬 식당이다~! 전날은 간판이 없었으니 이름이 아예 없는거고, 이 날은 그냥 모르는거 ㅋㅋ

역시나 저렴한 가격에 뭔가 많이 들어있는 면.

 

하노이에 진짜 많은 커피숍 중 하나가 aha cafe 라는 곳이다. 현지 친구들 말에 의하면 베트남 사람들은 스타벅스 같은

글로벌 브랜드보다 aha 같은 로컬 브랜드를 선호한다고 한다. 아마 가격적인 면도 있을꺼고, 강한 맛을 베트남 사람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맛이 약한 스타벅스를 잘 안가는 것 같다. aha 커피를 비롯한 로컬 커피숍의 커피는.. 독약이다 ㅡ.ㅡ;;

 

#1 점심시간이라 북적 북적

 

#2 어딜 가던, 어떤 음식을 주문하던 따라 나오는 향이 강한 풀들

 

#3 저런 녀석이 통으로 들어있다 @.@

 

#4 잘 먹었다고 인사 하면서 사진 한장 ^^

 


#5 하노이에 정말 많은 로컬 커피 aha cafe

 

#6 보기만 해도 독약 마신 느낌이 나는 커피 ㅋㅋㅋㅋ ㅠㅠ 그래서 꼭 물을 한잔씩 같이 준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