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14 / 10 / 28
장소 : 석촌호수


지금 올리기엔 시간이 많이 지나긴 했지만;;;;


제2롯데월드가 이미지 때문인지 한달간 러버덕 이라는 녀석을 들여왔다. 위치는 제2롯데월드 바로 앞에 있는 석촌호수. 이게 뭐냐 싶으면서도 사람들이 많이 가니 나도 한번 가보고 싶었다 ㅎㅎ 실제로 무지무지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면서 사진을 찍고 있었다. 나도 다녀왔으니 사진 한장 ㅋㅋ



#1 잠실역에서 석촌역 방향으로 가다보니 이게 아니었다 -_-;






#2 보기엔 작아보일지 몰라도 실제로 보면 정말 크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