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14 / 03 / 06
장소 : 괌
목적 : 해외 자유 여행


괌 여행의 목적은 크게 두가지였는데 하나는 관광이고 하나는 쇼핑이다. 애기용품이 그렇게 싸다고 하는데 정말이었다 @.@ 물론 나는 쇼핑보다는 관광을 훨씬 좋아하지만 쇼핑도 나쁘진 않더라.. ㅋㅋㅋ


쇼핑몰은 정말 많은데 그 중 첫번째로 찾은 곳은 바로 GPO (Guam Premier Outlets). 호텔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다. 일단 넓은 주차장이 맘에 듬. 근데 괌은 어딜가나 주차 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다. 주차장은 정말 많고 모두 무료다.


GPO 에는 꼭 갈려던 곳이 몇개 있는게 ROSS, ABC Stores, Cinnabon 등이다. 뭐 다 그 안에 있으니 쭉 돌아보면 된다. 특히 ROSS는 이것저것 다 파는데 애기 용품이 정말 싸다. 사람들이 말 그대로 쓸어담는다;;;



#1 GPO 안에 있는 ABC Stores. 여기 말고도 많이 있다.






#2






#3 메인 목적지






#4






#5






#6






#7 달짝지근 하면서 맛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