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제목 : 노다메 칸타빌레 Vol.1
날짜 : 2010 / 09 / 21
평점 : 6 / 10
관련 링크 : http://movie.naver.com/movie/bi/mi/point.nhn?code=73074

원래 슈퍼배드를 볼려고 했는데 영화를 예매할려고 고르다보니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노다메 칸타빌레" 라는 영화를 롯데시네마에서 상영하고 있었다. 요즘 이런 영화를 했던가? 하면서 검색을 해보니 예전 영화를 시리즈로 같이 하는건가보다. 제목에서 보는 것처럼 Vol. 1 이어서 그 뒤로 2 가 또 있는 듯.

본적도 없는데 "노다메 칸타빌레" 라는 말을 들은 기억이 나는걸 보면 어지간히 유명한가본데, 일본 드라마가 원작인듯 하다. 그걸 극장판으로 만든건가? 결론부터 말하면 나한테는 영 별로다. 이유는 아래와 같다.

  - 연기자가 연주자가 아니므로 음악이랑 연기자의 액션이랑 잘 안맞는다
  - 원래 외국어를 일본어로 더빙한 것을 다시 한글 자막을 입혔다. 매우 어색하다.
  - 장면장면의 개연성이 떨어진다. 무슨 이야기를 할려고 하는건지도 잘 모르겠다. 뭔가 많이 생략된 느낌?
  - 영화 중간중간에 나오는 애니메이션 효과는 차라리 없었으면...
  - 등장인물의 캐릭터가 매우 독특하다.

사람에 따라서 느끼는 바는 다르겠지만 네이버 평점들을 읽어보면 좋다는 평이 상당히 많은데 유독 나한테만 그런걸까?

음악은 만국 공통어일텐데 그래서 그런지 클래식은 참 좋다. 하지만 영화 스토리가 어색한건 영......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