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09 / 10 / 24
장소 : 북서울꿈의숲

저녁때 대학로에서 친구들을 만나기로 하고 낮시간에는 사진이나 찍어볼까 하고 장소를 궁리하던 중 자주가는 블로그에서 북서울꿈의숲이 1주일 전에 개장했다는 소식을 봤다. 생각해보니 대학로와 멀지 않고, 새로 개장한 곳이기도 하고해서 사진찍기 좋을 것 같아서 고고씽. 지하철역 바로 옆은 아니고 내려서 마을버스를 한번 타야 한다.

북서울꿈의숲은 가본적은 없지만 예전에는 드림랜드라는 곳이었단다. 이걸 없애고 휴식공간으로해서 공원으로 새로 조성한 것이라고 했다. 이날은 개장한지 얼마안되어서인지 사람들로 북적북적했다. 들어가기 전에 공원 앞에 있는 차도에는 새로 만든 듯한 자전거전용차선이 그어져있는데 거기서 자전거 타다가는 차에 치어 죽기 딱 좋게 생겼다 ㅡㅡ;; 말그대로 차도에 폭 1미터도 안되는 공간으로 줄 그어놓고 자전거만 몇개 그려놨다. 이따구로 해놓고 자전거 타는 환경 만들었다고 실적 보고 했을꺼 아냐!! 만든넘들이나 그걸 승인해준 넘들이나.....

공원은 여러 테마를 가지고 곳곳을 꾸며놨는데 그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겠다. 홈페이지는 http://dreamforest.seoul.go.kr 여기다.


#1 북서울꿈의숲




#2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전시관 같은거인 듯




#3 조그만거 하나하나에 신경을 많이 썼다.




#4




#5




#6 하늘공원에서도 본듯한.....




#7 월영지




#8




#9




#10 애들이 제일 좋아하는건 역시 분수 시리즈. 물론 이거말고 바닥분수도 있다.




#11 공연장쯤 될려나?




#12 산책로도 있고




#13




#14 밤이되면 불빛이 나와서 이쁘지 않을까 하는 생각




#15




#16 월영지




#17




#18




#19




#20




#21 한눈에 봐도 잘 만들었다.




#22 뒷쪽으로 돌아가보면 태양광판이 있다. 뭐 말그대로 전기 만드는거겠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