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13 / 05 / 27
장소 : 인천 -> 독일 뮌헨 -> 폴란드 포즈난
목적 : 회사 업무 출장


지난번 말레이시아 출장이 끝나고 두번째 장기 출장인 폴란드 출장이 시작됐다. 원래 멕시코가 계획되어있었으나 갑자기 변경되고 이대로 진행 고고씽~~


지금까지 유럽이라는 곳에 가본적이 없는데, 이건 기회가 아닌가? 출장 기간 동안 시간을 낼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지만 일단 발도장 찍는건 찍는거자나 ㅋㅋ 시간이 있길 바라는 수밖에...


폴란드에 가기 위해서는 독일을 경유한다. 독일 들어갈 때는 입국 심사를 하더니 폴란드 들어갈 때는 그런것도 없다 -_-;; 유럽 내부라서 마치 로컬 비행기 타는 것처럼 그런가보다.


가는날 한국에서 비오고, 도착하는 폴란드에서 비왔지만 뭐 어쨌든 무사히 도착했다. 루프트한자 라는 말이 티켓에 써있어서 뭔가 했더니 항공사 이름이었다;;; 유럽을 가봤어야 알지 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뮌헨에서 3시간 시간이 있을 때 그냥 그 앞에 구경이라도 할껄 그랬다. 워낙 먼거리를 가고 또 한국에서라면 잘 시간이라 정신 없다보니 그런 생각도 안난다;;; 대신 돌아오는 길에는 꼭 ㅋㅋ




#1 올 한해동안만큼은 여행의 시작은 공항 라운지 ㅋㅋ






#2 간단하게 식사 해주고~~






#3 아침이라 그런지 한산한 라운지






#4 루프트한자 항공. 나를 독일 뮌헨까지 11시간 40분동안 태워다줄 녀석






#5






#6 라면을 준다?






#7 원래 술안마실 생각이었는데 독일 맥주라는 말에 덥썩 ㅡ.ㅡ;;






#8 장거리다보니 두끼 준다.






#9 여기는 독일 뮌헨 공항. 딱 요거 한장 찍고 공항 밖에 문열고 나가서 발도장만 찍었는데 그 앞에도 좀 구경할껄 ㅠㅠ






#10 폴란드 포즈난으로 가는 Lot Polish Airlines. 루프트한자 항공이랑 제휴(?) 되어있는듯. 1시간 20분 걸린다.






#11 비행기가 작고 낡긴 했네 ㅠㅠ






#12 정말 맛없던 빵 -_-; 신나게 자고 있는데 날 깨운건지, 내가 깬건지는 기억 안나지만 암튼 저거 때문에 깬건 맞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