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11 / 10 / 01
장소 : 미사리 조정경기장

옛날 먼옛날 중학교 시절 각 반에는 "푸른소식" 이라는 조그만 책이 매달 비치 됐었다. 무슨 내용이 있었는지 다른건 기억이 안나지만 딱 하나 기억하는건 책 맨 뒤쪽쯤에 보면 한달에 한곳씩 가볼만한 곳이 사진과 함께 소개가 됐었다. 그당시는 인터넷도 없었고, 또 어린 마음에 조금만 멀리 나가도 새롭던 시절인지라 이렇게 소개되는 장소 하나하나가 가보고 싶고 좋아보이기만 했다.

거기서 봤던 장소중 하나가 "미사리 조정경기장" 이라는 곳이었는데 그냥 막연히 좋아보이고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1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곳에 못가봤다. 어느날 어딘가로 산책 겸 놀러나가고 싶어서 여기저기를 찾다가 미사리 조정경기장이 떠올랐다. 고고씽~~~~

일단 여기는 차 없이는 가기 힘들다 ㅡㅡ;; 차타고 가면 쉽고 금방인데 버스를 타고 갈려니 갈아타기도 해야하고, 내려서 딱 경기장 앞에 내려주는 것도 아니어서 찾아가는게 쉽지 않다;;; 이렇게 가본 그곳은, 옛날부터 가보고 싶어하던 그곳은 경기가 없는 날이어서 그런지 탁 트인 공원같이 생겼다. 조형물도 꽤 많고 산책하거나 달리기 하기 좋게 생긴 공원이다. 자전거를 빌려줘서 탈 수도 있게 되어있는데 요건 패스~~~

걸어서 산책하면서 열심히 사진 찍는거다 ^^



#1 아직은 추워지기 전이라 꽃과 벌이 있구나




#2 오.. 이쁜걸??





#3 필름이다!!





#4 경기장~~~





#5 귀엽다 ㅎㅎ





#6 잘보면 숫가락;;;





#7





#8





#9 안쪽은 경기장, 바깥쪽은 공원~~





#10 미사리 경정장 인증샷





#11 이걸로 찍으면 대빵만한 사진 나오나? ㅋㅋ





#12 스마일은 스마일인데 힘든가보다.. 누워있고 ㅋㅋ





#13





#14 이날의 점심 ^^;;





#15 꽤 길다. 한바퀴만 돌아도 운동 된다.





#16 4인용 자전거를 빌려서 타볼까 했으나 시간 관계상 패스 ㅠㅠ





#17 잘있어~~~~ 미사리 조정경기장....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