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제목 : 국가대표
날짜 : 2009 / 08 / 18
평점 : 10 / 10
관련 링크 :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47385

요즘에는 블로그에 올리는 글이 전부 영화 후기 뿐이구나;;; 휴가 마지막날 본 "국가대표"

"국가대표"가 나온지 한 2주쯤 됐나? 얼마전에 스포츠를 주제로 만들었던 "킹콩을들다"를 보고 어쩌면 너무나 뻔한 스토리로 이정도로 감동을 줄수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국가대표 또한 마찬가지였다. 스키점프는 올림픽 중계하면서 그냥 슬쩍 본 기억밖에 안나는 우리나라에서는 비인기종목이다. 비인기종목이니만큼 실제로 운동을 하는 분들이 얼마나 어려웠을지는 일부러 생각하지 않아도 충분히 알 것 같다.

영화를 쭉 보니 짧게긴 하지만 꽤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 나온다. 김수로씨 나올때 보고 속으로 많이 웃었다는 ㅋㅋ

올림픽이라는 목표를 보고 이루기 위해서 열심히 하는 그 모습이 마치 실제 올림픽 경기를 보고 있다는 착각이 들 정도였다. 이래서 잘만든 작품이라고 하나보다.

멋진 대사는 많지만 대사 보다도 더 기억나는건 "옥장판" 이다 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