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회비만 비싸고 별다른 혜택이 없는 삼성카드가 왠지 미워보이면서 어떤걸 쓸까 고민하다가 3달만에 발급받은 신한 아침애카드. 오리지날 신한카드지만 발급은 (구)LG카드에서 신청.

뭐 카드마다 별별 혜택이 다 있다고 하지만 내가 중요하게 봤던건 한달에 한번씩 조조영화 2장이 무료라는 거다. 물론 예매수수료는 내야하기 때문에 완전히 공짜는 아니지만 그래도 그정도면 훌륭하지 않겠어? 동네에 영화관이 있으니 차비도 따로 안들고 말야 ㅎㅎ

또한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뭐 이런 곳들도 아침에는 20% 오후에는 10% 씩 할인이 된다고 하니 어쩌다 한번씩 한다고 쳐도 그것도 괜찮고, 언제가봤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놀이공원 50% 할인은 이제는 카드 혜택의 필수 인듯. 한달에 10만원 이상을 써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지만, 요즘에는 뭐 몇번만 긁으면 10만원 금방이라 -_-;;;;; 언제 또 맘변할지는 모르지만 그때까지는 저걸로 열심히(?) 쓸련다. 내가 그냥 사볼까 하고 카드 긁는게 아닌 사람이라는건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있음~~!!

======================================================================
덧붙임 #1 (2008/05/29)

신한카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보니 조조영화 무료 서비스가 직전 3개월 평균 10만원 사용에서 직전 3개월 평균 20만원으로 변경되었다고 한다.(2008/08/01 부터) 젠장 ㅠ.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