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일상을 담는 추억기록장

반응형
날짜 : 2009 / 12 / 05
장소 : 코엑스 1층 B홀

바이크쇼 관람이 벌써 어언 3년째다. 첫해는 자전거에 별 관심은 없었으나 그냥 친구분을 따라간거고, 두번째는 자전거 열심히 타다가 구경간거고, 올해는 열심히는 안탔지만 그래도 그냥 구경 ㅋ

이날 비가온 덕분에 카메라 대신 우산을 들고가서 내가 찍은 사진은 없다 ㅡㅡ;; 하지만 친구분이 찍어둔 것들이 좀 있어서 몇장만 골라서 포스팅. 인증샷이지뭐 ㅋㅋ 자전거 사진은 검색해보면 많이 나올테니 빼고 관심사(?)만 골랐다.


#1 2010서울바이크쇼




#2




#3 다녀왔음




#4 자전거를 살때부터 갖고싶다고 생각!!!만 하는중인 핸드폰가방. 생각만큼 전화가 안와서 말이지 ㅡㅡ;;




#5 보자마자 "앗!!" 했던 장바구니. 아직 출시는 되지 않았다고 한다. 영화에 나올법한 ㅎㅎ




#6 오래전부터 생각하던 우유박스를 달고 장보러 가는모습의 장바구니.




#7 이거야말로 시장다니기 딱이겠군 ;;;




#8 다녀왔다는 인증샷. 사실 이날 뭘 잘못먹었는지 체해서 죽다 살아났다 ㅡㅡ;;



- 위 사진들의 저작권은 [용™] (http://blog.naver.com/blmary) 에게 있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